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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유지보수

통합유지보수

고객의 ICT Infra에 대한 수준 높은 기술력과 체계적인 경험 역량을 보유한 PM을 중심으로 단일창구 멀티벤더 유지보수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제품별로 최적의 전문 인력을 투입해 안정적 시스템 운영과 IT 운영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 단일대응체제 (SPOC)
  • 기술 지원 Technical Support
  • 정기 예방 점검
  • Single Point of Contact
    • 전문 기술요원을 통한 단일체제 구축
    • 신속한 대응체제를 통한 장애 처리 응답 시간 최소화
  • H/W
    H/W 장애 시 신속한 복구 지원
    • 주요 제품군의 부품을 예비 배치하여 최단 시간에 복구가 가능하도록 지원
  • S/W
    오류 발생 최소화
    • 각종 ICT인프라 통합유지관리 수행 과정에서 누적된 오류 자료 DB를 토대로 발생 가능한 오류에 대해 사전 예측 및 대비하여 오류 발생률을 최소화
  • 통합유지보수
    • 시스템 장애 사전 예방을 위한 정기 점검 수행